지니534111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9
반찬가게에서 사온 두부조림이예요
보기에는 매워 보여 망설였는데 맵지도
않고 두부의 고소함 부드러움이 아주 맛있어요
영양가 많고 몸에 좋은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