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2
리뷰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9
매일 먹는 밥이지만 정말 맛있네요~~
나물반찬, 김치찌게,우거지국 등
항상 똑같지만 역시 한국사람은
한식이 최고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지니5344742
리뷰54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