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릉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릉2
리뷰2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16
두부를 잘라 물기를 빼고 전분가루 묻헤서 구운뒤 양념 간장에 바글바글 조렸어요
식으니까 조금 딱딱해지는건 전분 때문인가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부릉2
리뷰20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