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우육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9
우육면 면발도 쫄깃하고 고기 국물도 맛있고 고기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도 맛있었는데 여기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