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0
칼국수를 먹었는데,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이었고, 개운하고 깔끔한 국물맛도 일품으로,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