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0
간장 양념이 잘 배어 부드러운 두부와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훌륭해요. 살짝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조화롭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