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4
쫀득한 젤리가 상큼한 사과 식초 맛을 완벽하게 숨겼다. 새콤달콤해서 간식처럼 맛있게 먹는다. 건강 챙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