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0
땅콩 조림은 약간은 달고 짭조름한 맛이 좋고, 양은 적당이 밥과 함께 먹을 수 있고 레시피는 반찬가게에서 구매후 그대로 먹으며 된다. 재구매해서 다시 먹고 싶음.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