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플린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플린
리뷰1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0
속이 안 좋거나 아침에 간편흐게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은 레트로죽이에요. 287g으로 한끼 식사로 적당해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니깐 너무 편하고 죽도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