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데체코 스파게티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데체코 스파게티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0
피자를 시키면서 스파게티도 같이 주문햇아요. 토마토 소스가 듬뿍 잇어서 너무 맛나고 좋도라구요. 강추합니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345kcal
데체코스파게티니
5.0(리뷰 7개)
·식단기록8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100g)
345kcal
데체코스파게티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