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먀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먀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먀
리뷰2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6
곱창을 미리 초벌구이 해놔서 먹기 편하고 곱이 고소하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나온 버섯과 은행더 구워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현먀
리뷰24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