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0
누룽지 백숙을 먹었어요.. 누룽지가 구수하면서도 쫀득했고 백숙은 푹 고아져서 살코기가 부드럽고 야들거렸습니다. 뜨끈하면서도 진한 국물도 좋았구요.. 몸보신한 기분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4.9(리뷰 4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