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4
동네라멘전문집에서 먹었어요.
라멘은 많이 안 먹어봐서 뭘먹어야할지 고민했는데
제일 기본인 미소라멘 먹었어요.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고 맛은 슴슴한맛을 좋아해서 그런가
살짝 짰어요. 매번 미소라멘 먹으면 정말 딱 이맛이다 싶은곳을 아직 못 찾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은 적은편입니다.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