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팜에이트 사천식 유린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팜에이트 사천식 유린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0
사천식 유린기 맛있습니다
샐러드랑 같이 먹음 맛있습니다
칼칼한 사천식 유린기 맛있습니다
유린기 도톰하게 바삭하고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5g)
175kcal
팜에이트사천식 유린기 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