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어묵입니다.
사각어묵을 기름두른 후라이팬에 놓고 살짝만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따로 간을 안해도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5542077
리뷰852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