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맘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렌맘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렌맘1
리뷰69
조회수 60 작성일자 25.12.21
두부조림 만들었어요. 두부를 기름에 전붙이듯 붙여서 하면 손은 조금 많이 가지만 더 맛나요. 양념장 넣어 조리면 맛있는 일품요리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1
엘렌맘1
리뷰6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