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힝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힝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힝
리뷰242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1
왠 만지 뷔페 아니면은 고추장 양념 이런 거 아니면은 이게 맛 없었는데 이거는 안에 마늘도 알싸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고 양념도 괜찮았고 사장님께서 노른자 터트렸다고 많이 속상 하셨는데 아니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