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1
양송이 스프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에 양송이버섯의 은은한 향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한 숟가락 뜨면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진다. 따뜻하게 즐기면 속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버섯의 영양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스프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