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오랜만에 유부초밥 만들어서 무말랭이랑 같이 간단한 저녁 먹었습니다. 밥에 양념 섞어서 버무리는건 금방인데 유부에 밥 넣는게 매번 어찌나 귀찮은지 자주 해먹기엔 피곤한; ㅜㅜ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아람교
리뷰26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