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초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초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초맘
리뷰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1
오늘 낮엔 유부초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두툼한게 2개 먹으면 배부러지네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유부가 즙이 나와 참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화초맘
리뷰27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