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1
소주 안주로 아주 좋은 육회입니다. 회사 지인들과의 회식에서 먹었어요. 소고기는 씹을수록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같이 나온 양념장과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커피맛
리뷰5034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