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29 작성일자 26.01.15
지방이 적어 깔끔하면서도 씹을수록 배어 나오는 은은한 육즙이 일품이며, 두툼한 고기 표면을 시어링하여 가둔 진한 육향이 코끝을 즐겁게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