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1
요즘 반찬으로 콩나물 무침. 콩나물 볶음을 자주 해 먹고 있어요. 콩나물을 살짝 데쳐서 무쳐도 맛있지만 볶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수경2
리뷰2821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