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1
외출했다 들어오면서 사온 도너츠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두바이스타일 초코도넛인데
달콤하니 푹신한 식감이 커피랑 먹으니 맛이 좋네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꽁이짱
리뷰470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