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콩나물볶음은 아삭하게 살아 있는 콩나물에 고소한 참기름 향이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좋다. 씹을수록 수분감 있는 식감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편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속도 가볍게 느껴지는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