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마마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호마마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호마마
리뷰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1
주말점심은 볶음우동이 먹고싶어서 만들어봤어요~
숙주, 양배추를 센불에 빠르게 볶아서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굴소스와 소금, 후추로 간해서 만들었어요
맵지않아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