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1
저희 엄마께서 직접 만들어주신 전복죽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정성이 느껴져서 그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안에 전복도 맛있고 죽이라그런가 술술 넘어가네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