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1
전복의 깊고 고소한 맛이 부드러운 쌀죽과 어우러져
바다의 향수가 느껴지는 전복죽이에요
알맹이가 씹히는 맛이. 쫄기사면서 맛이 좋아요
가끔 한번씩 사다먹곤해요.너무나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