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1
오늘 저녁은 가마솥 닭볶음탕 먹었어요!! 고기도 많고 감자, 고구마, 떡, 우동사리까지 정말 다양한 재료와 칼칼한 소스맛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