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2
좋아하는 도넛이에요 안에 블루베리크림이
넉넉히 들어가있구요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지않아
봉다리로 나온제품 자주먹어요 ㅎ 매장에가면
냉동제품인데 소량먹을수 있게끔 이렇게도 나오더라구요~ 저는 다이어트중인데요 미니도넛은 가끔먹곤해요^^
+ 블루베리 맛과 향이진해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