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22
점심으로 매일 식당에서 잡곡밥이 나오니 너무 좋더라구요
천천히 소화되니까 혈당상승억제에도 좋구
맛도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