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코코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넬코코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넬코코
리뷰95
조회수 84 작성일자 25.12.22
인제부터 잡곡밥으로 식사할려고 먹어봤더니 늠 고소하고찰기도있고 식감도좋았어요
생각보다맛있어서 자주해먹을려고요..소화도 잘되고 특히 변비에도 효과있는듯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1
샤넬코코
리뷰95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