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안에 겨자소스가 발라져 있는건지 애들은 못먹었어요 ㅎ 그치만 어른 입맛엔 딱입니다!! ㅎ밥도 찰기가 있어서 쫜득한 느낌!!!!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솜쭌엄마
리뷰756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