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재준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재준
리뷰2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2
동네 까페에 구입한 도너츠^^~
도너츠안에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그 크림이 너무 달지도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아주 좋습니다 ^^~
#일반식 #점심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전재준
리뷰248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