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2
생선 모양의 어묵인데 정식 이름은 피쉬볼입니다
주로 마라탕 샤브샤브 떡볶이에넣어서 먹으면 쫀득하고 탱글탱글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5394171
리뷰1154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