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2
친구가 만들어준 계란 유부초밥
유부초밥도 맛난데 계란까지 넣으니
더 맛나요ㅠㅠ
친구가 만든거라 더 최고!
완젼 맛나답니당♡♡♡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