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2
새우버거가 너무맛있어요
젤좋아하고 야채도 많고
새우패티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콜라랑먹으면 한끼로 충분한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또또1
리뷰952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