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으니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니으니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니으니
리뷰45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2
강릉에서 맛본 전복죽입니다. 체인점인거 같긴한데 상당히 맛있었어요. 걸죽하고 전복도 싱싱하고 죽도 맛있고 또 가고 싶은곳입니다. 강릉에서 제주도 전복죽 맛을 볼 수 있는 선채향 이라는 곳입니자.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