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2
혈당조절과 건강을 위해 잡곡밥을 먹고 있는데 자꾸 먹다보니 고소한 것도 같고 맛이 꽤 좋다ㅋㅋ 처음에는 약간 까슬거렸는데 이제 익숙해져서 잘 먹고 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