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지비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또지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지비
리뷰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2
광장시장에는 많은 육회집이 있어요. 그중 자먀집에가서 먹은 육회탕탕이 입니다. 맛은 좋으나 가성비는 많이 떨어지내요. 한접시 35000원이라니
#다이어트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또지비
리뷰42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