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2
전복죽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내장없는 전복죽이라서 비린맛도 안나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강추강추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