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그리팅 당귀제육볶음 세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그리팅 당귀제육볶음 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2
왜 당귀무침은 나오지 않는 거죠? 지니어트님들?? 당귀무침이 얼마나 맛있는데!! 제육 안들어가있어도 충분히 맛있다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92g)
310kcal
그리팅당귀제육볶음 세트
4.9(리뷰 19개)
·식단기록8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