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여니님의 차돌박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헬씨여니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헬씨여니
리뷰19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3
그냥 싼맛에 구워먹은 거라 큰 맛의 만족도를 느낀다기 보단 고기먹고 싶을때 챠우기 좋을듯 위치가 기억안나는데 유명한 체인점 이차돌같은 곳이었음
#일반식 #야식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헬씨여니
리뷰195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