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747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747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747
리뷰98
조회수 83 작성일자 25.12.23
잡곡밥은 고소한 향과 씹는 식감이 살아 있어 포만감이 좋다. 여러 곡물이 어우러져 영양 균형이 뛰어나고, 반찬 맛을 해치지 않아 매일 먹기에도 부담 없다.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