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6
두부조림 부드러워서 밥에 슥슥 비벼 먹기에 좋아요
많이 해놓고 냉장고에 두고 꺼내먹기에 좋은반찬입니다
단백질도 많아서 집반찬으로 좋죠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본동
리뷰86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