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이지쉐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이지쉐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52 작성일자 25.12.23
알리오올리오 소스 깔끔하고 맛있어요
바게트 구워서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메뉴고민될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적극추천해요
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43kcal
이지쉐프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4.7(리뷰 19개)
·식단기록1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