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서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서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62 작성일자 25.10.16
쉬림프 샐러드를 사와서 토핑을 좀 더 해보았어요 ㅎㅎ 양이 적길래요.. 이렇게 먹으니 추가로 준비한 빵은 먹지 않아도 배가 불렀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9g)
108kcal
서브웨이쉬림프 샐러드
4.9(리뷰 25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