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투고샐러드 목살스테이크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투고샐러드 목살스테이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3
목살대패는 얇게 썰려 빠르게 익으면서도 육즙과 고소함이 살아 있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씹는 맛이 좋아 쌈이나 볶음으로 즐기기 좋은 고기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430kcal
투고샐러드목살스테이크샐러드
5.0(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