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6
어묵을 참 좋아합니다
옛날에 오뎅으로 판매되던 시절부터 어묵은 우리의
밥반찬 중 고급품이었죠
지금은 더 고급으로 나오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