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3
입안에 넣고 씹는 순간 말랑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이 느껴졌고, 애사비 특유의 새콤한 풍미가 입안을 산뜻하게 깨워주었습니다. 식초의 강한 산미 대신 은은한 달콤함이 더해져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뒷맛이 깔끔해 입가심용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